안녕하세요, 킴스입니다.
이번엔 5화에서 8화까지 여다경(한소희)의 패션을 가져와봤습니다.
6화 이전까지는 정말 그냥 내연녀 역할이였다면 고산으로 다시 돌아오고,
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네요. 지선우가 여우회 가입하는 걸 찬성하고,
남편의 전 와이프에게 앞으로 잘 지내자고 하고...
암튼 6화까지는 밝은 갈색 머리로 하고 나오다가 7화부터는 제니엄마가 되서
머리도 검은색으로 염색하고 나오네요. 그럼 여다경(한소희)의 패션 시작해볼까요?
#1 코트
" 오브제 실크 블렌드 벨티드 코트 "
첫번째로는 코트를 가져와봤습니다.
드라마에선 멀리서 이렇게 김희애의 시선으로 보기 때문에 가까이 보이진 않지만
코트 상세사진을 보니 오트밀 색상에 여러가지 실의 색상이 보이더라구요. 그래서 더 예쁜거 같아요.
제품명부터 벨티드 코트이기 때문에 벨트가 있는데 모델 사진과 여다경 모두 벨트를 하진 않았네요.
가격은 150만원대입니다.
#2 원피스(드레스)
" 리휴 cope dress "
성공한 이태오와 고산으로 돌아온 여다경. 본인 집에서 컴백파티를 하기로 합니다.
엄마는 새빨간 드레스를 입으라고 하는데 오히려 단정하고 노멀한 핑크 드레스를 고릅니다.
몸이 딱 핏되는게 잘 어울리네요~ 드라마 상에서는 좁은 스퀘어넥인지 일았는데 브이넥에 덧대어져있는 라인이었네요.
아래는 머메이드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원피스가 차분하고 드레스업 되어 있는 느낌이라 20대 30대 결혼식 원피스로도 예쁠 것 같네요.
#3 가방
" 마이클고어스 씨씨 미디움 체인 백 "
화이트 원피스? 와 함께 매치한 이 제품은 마이클고어스의 씨씨 체인백입니다.
전 여다경 패션 포스팅에도 등장했던 마이클고어스 가방. 그때는 버건디색 백이였는데
이번엔 살짝 디자인이 다른 화이트 가방입니다. 저렇게 화이트 옷에 매치하니까 더 깔끔해보이고 예쁘네요
#4 귀걸이
" 해수엘 YUE3986 "
지선우 병원에서 얘기하는 장면. 이태오가 나를 스토킹하고 있다는 지선우의 말에 얼굴을 찌푸리는 모습입니다.
클로즈업 되면서 보였던 이 귀걸이는 해수엘 제품입니다. 이거 말고도 해수엘 또 다른 제품 착용한게 있는데
이게 예뻐서 가져왔어요~ 드롭 귀걸이로 움직일때 더 반짝반짝해보일 수 있겠네요.
이 제품은 3만원대로 여기 나오는 쥬얼리 중에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#5 가디건
" 인스턴트펑크 라우드 플래드 니트 가디건 "
네이비에 레드 체크(?) 느낌인 이 가디건은 인스턴트펑크 제품입니다.
제품 사진으로는 되게 박시해보이는디 여다경처럼 실크 잠옷? 에 입으니 여리여리해보이네요.
너무 커서 여다경은 소매를 한번 접어입은 거 같아요. 가격은 20만원대입니다.
이렇게 이번에는 5화~8화의 여다경 한소희 패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.
원피스부터 20대, 30대가 잘 입을 것 같은 패션이네요. 아무래도 협찬 제품이 많다 보니
김희애, 한소희 각각 가방이나 쥬얼리가 같은 브랜드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. 한소희는 마이클고어스 가방, 해수엘 귀걸이 등.
앞으로 같은 브랜드의 어떤 제품이 나오고 어떻게 매치할지 궁금해집니다.
그럼 다음에 봬요-